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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위생용품 시장 규모, 점유율, 주요 동향, 2032년 미래 성장 전망

notes4710 2025. 6. 12. 14:16

시장 개요:

Fortune Business Insights에 따르면, 글로벌 여성 위생용품 시장 규모는 2024년 미화 432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 미화 455억 6천만 달러에서 2032년 미화 730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6.98%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여성들이 올바른 생리 위생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여성 위생용품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농촌 지역 여성들은 올바른 생리 위생용품을 구할 수 없고, 생리 위생용품의 중요성에 대한 적절한 교육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 부족은 생식기 부위의 일시적인 감염이나 불임과 같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여성 위생용품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에 포함된 주요 기업 목록

Procter & Gamble Company(미국)
Unicharm Corporation(일본)
Essity AB(스웨덴)
Kimberly-Clark Corporation(미국)
Ontex Group NV(벨기에)
Edgewell Personal Care(미국)
Maxim Hygiene(미국)
Hengan International Group(중국)
TZMO SA(폴란드)
Unilever Plc.(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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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feminine-hygiene-products-market-103530

세분 시장:

여성들은 생리 주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생리용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제품 유형을 기준으로 시장은 생리용품과 세정 및 탈취 제품으로 구분됩니다. 생리용품 부문은 여성들이 생리 주기 동안 매달 사용하는 생리용품이라는 점에서 여성 위생용품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대형마트/슈퍼마켓의 높은 할인 및 대량 구매로 고객 유치

유통 채널 측면에서 시장은 대형마트/슈퍼마켓, 편의점, 약국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대형마트/슈퍼마켓 부문은 여성들이 생리용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러한 매장들은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합니다.

보고서 범위:

본 연구 보고서는 업계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하고 유통 채널, 경쟁 환경, 주요 제품 유형 등 주요 분야를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또한 최신 시장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업계의 주요 동향을 조명합니다.

동인과 제약:

월경 인식률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여성 위생용품은 여성의 생리 주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근 농촌 지역의 많은 여성들이 생리컵, 탐폰, 생리대와 같은 제품 사용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생리 인식률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취업 여성 수가 눈에 띄게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지역별 분석:

월경 위생에 대한 인식 제고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크게 성장할 전망

인도와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위생 인식이 눈에 띄게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세계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와 유럽 시장은 여성의 소득 수준 향상, 위생 관리 강화, 그리고 월경 위생에 대한 인식 제고 등의 요인으로 인해 엄청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 시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feminine-hygiene-products-market-103530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참여 기업들, 시장 지위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

유니레버, 프록터앤갬블, 킴벌리클라크와 같은 기업과 여러 지역 및 스타트업 기업들이 사용하기 쉽고 안전한 여성 위생용품을 개발하며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발진 및 알레르기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더욱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고 있으며, 이는 기업들이 시장 지위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요 산업 동향:

2024년 1월 – 상장 기업인 컴패스 다이버시파이드(CODI)는 미국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인 허니팟 컴퍼니(The Honey Pot Company)를 인수하기 위해 3억 8천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허니팟 컴퍼니는 미국 내 3만 3천 개 이상의 매장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해당 브랜드는 미국 전역에서 자사 제품의 판매 범위를 확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