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개요:
Fortune Business Insights에 따르면, 글로벌 핸드백 시장은 2024년 564억 6천만 달러 규모였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에는 602억 9천만 달러 규모로 성장하여 2032년에는 1,042억 4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7.12%를 기록할 것입니다.
보고서에 언급된 주요 기업 목록:
Tapestry Inc.(미국)
Michael Kors USA(미국)
LVHM(프랑스)
Longchamp(프랑스)
Vera Bradley Sales LLC.(미국)
CHANEL LIMITED(영국)
Tory Burch LLC(미국)
Kering Pinault S.A.(프랑스)
PVH Corp.(미국)
Prada Holding S.P.A. (이탈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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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토트백 부문의 넓은 수납공간, 최대 시장 점유율 확보
북미 핸드백 시장 분석은 제품 유형별로 클러치, 토트백, 새첼 등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토트백은 여성 소비자들이 서류, 메모, 립스틱, 세정제, 화장품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크기가 커지면서 토트백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패션 트렌드 전망과 높은 내구성, 가죽 가방 수요 증가
원재료 기준으로는 가죽이 시장을 주도하며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다른 원자재 대비 뛰어난 내구성과 세련된 외관 덕분에 시장 성장이 예상됩니다. 원단 부문 시장 또한 다양한 색상, 크기, 가격대, 그리고 인기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핸드백 시장 점유율은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세서리 및 의류 지출 급증으로 여성 부문이 시장 점유율을 장악
최종 사용자에 따르면, 여성 부문은 여성 의류 및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액세서리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시장 점유율이 높습니다. 여성들은 공공 모임 및 행사에서 자신의 외모에 큰 관심을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새롭고 독특한 의류 및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으며, 이로 인해 여성 부문의 성장이 급증했습니다.
브랜드 매장의 고가 핸드백으로 인해 다른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유통 채널별로 보면, 다른 부문은 전문 매장과 브랜드 매장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매장에는 고가의 프리미엄 및 고급 의류와 액세서리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입니다.
보고서 범위:
본 보고서는 향후 몇 년간 업계 확장을 촉진하는 주요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지역의 비즈니스 환경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통찰력은 주요 업계 참여자들이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취한 주요 조치들을 다룹니다.
동인과 제약:
명품 소비 증가로 시장 성장 견인
보석, 의류, 디지털 시계 등 명품 소비는 제품 매출을 증가시켜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지역 중산층 사이에서 프리미엄급 명품 가방의 인기 증가는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따라서 북미 핸드백 시장의 성장은 시장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정부의 명품 수입 제한 조치는 미국 소비자들의 소비를 제약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캐나다와 멕시코 등지에서 현지 제조업체의 명품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루이비통을 비롯한 해외 브랜드의 해당 지역 사업 성장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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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별 분석:
새로운 시장 기회로 미국 시장, 최대 점유율 확보 전망
미국은 미국인들이 일상생활에서 여러 개의 핸드백을 사용하는 경향이 높아 북미 시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했습니다. 캐나다 소비자들이 소형 고급 토트백과 클러치를 선호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시장 성장 기회도 시장을 확대하는 추세입니다.
멕시코 소비자들은 해외 브랜드보다 판테라(PANTERA), 콜렉티바 콘셉시온(Collectiva Concepcion), 포피 바를리(POPPY BARLEY), 하이메 이비자(Jaime Ibiza) 등 멕시코 현지 제조업체의 패션 상품과 고급 토트백을 선호합니다.
경쟁 환경:
주요 기업들은 사업 성장을 위해 신제품 출시 및 글로벌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요즘 기업들은 캐나다와 멕시코 시장에 부티크 매장을 오픈하여 사업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제품 컬렉션을 출시하고 지역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다양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3년 10월 – 미국 의류 및 액세서리 회사인 앤 클라인(Anne Klein)은 인도 패션 전자상거래 회사인 민트라(Myntra)와 파트너십을 맺고 인도에 새로운 고급 핸드백 라인을 출시했습니다.